1. 영화 미라 2 흥행요소
1999년 대히트작 "미라"의 가장 큰 기대를 모았던 "미라 리턴즈" (2001)가 극장에 도착했을 때, 그것은 순식간에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스티븐 소머스가 감독한 그 영화는 전 세계적으로 4억 3천5백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리며 블록버스터로서의 자리를 굳혔습니다. 하지만 그것의 흥행 승리에 기여한 결정적인 기본 요소들은 무엇이었을까요? 영화 평론가의 관점에서, 영화의 향수 요인부터 시각적인 스펙터클에 이르기까지, 여러 요소들이 영화관에 대한 숭배를 이끌어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미라 리턴즈"의 성공 이면의 주요 요소들 중 하나는 그것의 선구자에 의해 확립된 향수와 친숙함을 보조할 수 있는 능력이었습니다. 첫 번째 영화는 고대 이집트의 신비를 배경으로 한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포장되어 모험, 유머, 그리고 공포가 혼합된 컬트를 소개했습니다. "미라 리턴즈"는 원작의 어리바리들이 독립적으로 브렌던 프레이저와 레이철 바이스가 연기한 릭과 에비 오코넬의 세계로 돌아가고 싶어 한다는 것을 암시하면서 이러한 기본 원칙을 대담하게 유지했습니다. 비판적 관점에서 볼 때, 이러한 친숙함은 강점이기도 하고 약점이기도 했습니다. 한편으로는 팔로워십을 보장하는 믿을 수 있는 기반을 제공했습니다. 반면 효과가 기존 공식에 의존한다는 것은 서사나 캐릭터 개발 측면에서 거의 발명품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박스오피스 관점에서 볼 때, 특히 블록버스터 영화에서는 친숙함의 편안함이 새로움에 대한 요구를 압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브렌던 프레이저와 레이철 웨이즈가 다시 초강대국에 캐스팅된 것은 영화의 흥행에 중요한 요소였습니다. 프레이저의 거칠지만 매력적인 릭 오코넬과 웨이즈의 지적이고 대담한 에비에 대한 묘사는 첫 번째 영화에서 컬트적인 분위기를 불러일으켰고, 그들의 귀환은 관객들을 그 효과를 위해 다시 돌아오게 만든 내구성과 확신을 가져다주었습니다. 드웨인 "더 락" 존슨의 스콜피온 킹 역할 또한 영화의 흥행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비록 그의 스크린 시간은 제한적이었지만, 존슨의 떠오르는 스타 파워와 액션 스타로서의 사후 명성은 레슬링 어리바리들과 스포츠 엔터테인먼트에서 영화로의 전환에 대해 궁금해하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더 많은 추종자들을 끌어들이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2. 관객리뷰
포장된 시퀀스 및 스펙터클 관객들의 관점에서, "미라 리턴즈"는 컬트들이 여름 블록버스터에서 갈망하는 액션과 스펙터클에 대해 전달했습니다. 이 영화는 관찰자들이 숨을 돌릴 수 있는 약간의 순간과 함께 시작부터 끝까지 암울한 상승입니다. 스티븐 소머스 감독은 런던을 통한 스릴 넘치는 추격전, 되살아난 시체들에 대한 전투, 스콜피온 킹과의 종말론적인 전투를 포함하여, 정교한 세트 작품들로 영화를 채웠습니다. 이러한 액션 시퀀스의 서사적 자음은 논쟁을 위해 끝났을지 모르지만, 그들의 순수한 스케일과 흥분은 명백하게 군중을 모으는 데 효과적이었습니다. 높은 옥탄가 오락을 제공하는 이 영화의 능력은 컬트들이 공연과 스릴을 추구하는 여름 영화 시즌에 완벽하게 적합하도록 만들었습니다. "미라 리턴즈"는 2000년대 초반 CGI의 경계를 허물었고, 악명 높은 스콜피온 킹 크리터와 유사한 일부 상품들은 불충분하게 진행되었지만, 그 당시에는 상당한 무승부를 거두었습니다. 야망이 경례되었지만, 때때로 검찰은 아스트랄보다 낮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반 팔로워들에게 슬라이스 에지 특별 상품의 매력은 영화의 흥행 매력의 주요 요인이었습니다. 그 영화의 호화로운 제품 디자인도 그것의 성공에 기여했습니다. 환상적인 장소, 고대 성막, 신비한 흔적들은 컬트를 유혹하는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세계를 만들었습니다. 비판적인 관점에서, 이 세계 구조는 관찰자들을 영화의 거시적인 면에 몰입하게 하는데 필수적이었고, 그 경험을 단지 줄거리에 관한 것 이상으로 만들 뿐만 아니라 이러한 환상적인 지리를 통한 여행에 관한 것으로도 만들었습니다. 결정적으로, "미라 리턴즈"의 더 논란이 되는 기본 요소들 중 하나는 속도 조절입니다. 이 영화는 다방면의 줄거리, 등장인물들, 그리고 액션 시퀀스들로 가득 차며 빠른 속도로 움직입니다. 이 접근법은 분명히 컬트(교양)들과 관계를 유지했지만, 친절하게 어수선한 이야기로 이어지기도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박스 오피스 관점에서 볼 때, 빠른 속도는 관찰자들이 끊임없이 즐거움을 받고, 테디움을 위한 공간을 거의 남기지 않는다는 것을 보장했습니다.
비평가들에게 이 서행은 엇갈린 평가를 받았습니다. 영화의 흥을 돋우는 데는 기여했지만, 이야기와 캐릭터 개발 모두 깊이가 부족하다는 점에서도 크게 부각되었습니다. 하지만 여름 블록버스터의 환경에서 깊이는 종종 볼거리를 제공하지 못했고, "미라 리턴즈"는 재미를 유지하는 데 더 나아졌고, 이는 다시 강력한 흥행 수치로 회복되었습니다. "미라 리턴즈"는 성공적으로 광범위한 인구 통계학에 호소했는데, 이것은 흥행 성공에 결정적인 요소였습니다. 이 영화의 모험, 유머, 초자연적인 기본 요소의 혼합은 가족과 청소년부터 원작을 즐기는 성인에 이르기까지 다른 팔로워십을 끌어 모았습니다. 향수와 스타 파워는 나이 든 컬트에게 어필한 반면, PG-13 스탠딩은 젊은 관찰자들이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비평적 관점에서 이 광범위한 매력은 영화의 다채로운 기본 요소인 액션, 코미디, 사랑, 공포의 균형을 유지함으로써 모두를 위한 상품이 있다는 것을 암시함으로써 달성되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때때로 톤 불일치로 이어졌지만, 흥행 전략의 중추적인 요소인 영화의 팔로워십 도달 범위를 극대화하는 데 효과적이었습니다. "미이라 리턴즈"의 마케팅은 첫 번째 영화의 성공과 출연진의 떠오르는 패션성을 이용하여 광범위하게 전개되었습니다. 이 영화의 캠핑하는 사람들은 컬트가 그것의 전신보다 정말로 더 크고 더 흥미진진한 경험을 약속하며 액션과 특별한 상품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마케팅은 드웨인 존슨의 참여로 보조금을 지급하여 실제로 스핀오프 영화 "스콜피온 킹"(2002)으로 이어졌고, 이것은 투표의 범위를 더욱 넓혔습니다. 결정적으로, 영화의 성공은 또한 "미라"를 투표용지로 만든 부분 덕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의 흥행 성적은 투표용지 모델의 실행 가능성을 보여주었고, 이 모든 것이 영화의 전반적인 재정적 성공에 기여한 태어나지 않은 영화, 스핀오프, 전쟁을 위한 길을 열어주었습니다. 흥미롭게도, "미라 리턴즈"가 비평가들로부터 엇갈린 평가를 받았고, 일부는 그것의 서사적인 간결함과 CGI에 대한 과도한 의존을 지적했지만, 컬트는 이러한 리뷰에 대체로 당황하지 않았습니다. 이 영화의 흥행 성공은 비평가들과 대중적인 일반 영화 사이에 자주 다른 취향을 강조합니다. 비평가들은 캐릭터 개발, 서사 구조 및 독창성과 같은 기본 요소에 집중할 수 있지만, 컬트는 종종 오락적 가치, 스펙터클 및 친숙함을 우선시합니다. "미라 리턴즈"의 중요한 사건은 블록버스터 영화에서 영화가 박스 오피스 메가 히트작이 되기 위해 비평적으로 인정받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그것이 팔로어십 전망 액션, 스릴, 그리고 모험심을 전달하는 한, 그것의 재정 성과는 비판적인 위치에 깊이 반향을 일으키지 않더라도 여전히 강할 수 있습니다.
3. 감상평
결론적으로, "미라 리턴즈"의 흥행은 컬트와 반향을 일으켰던 요소들의 조합에 기인할 수 있는데, 그것들이 항상 비판적인 전망들과 일치하지는 않았더라도 말입니다. 향수, 매력적인 주연, 그리고 암울한 액션에 의존하는 이 영화는 여름 컬트가 갈망하는 종류의 오락을 전달한다는 것을 보장했습니다. 비평가들은 그것의 서행, 특별한 상품, 그리고 서사적인 자음에 대해 의구심을 가졌을지 모르지만, 이러한 기본은 박스 오피스에서의 전반적인 매력을 추상화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미라 리턴즈"는 비판적인 정밀 조사에 직면하여 어떻게 영화가 그것의 추종자들을 이해하고 먹여 살림으로써 재정적으로 성공할 수 있는지를 예시합니다. 그것의 스펙터클, 스타 파워, 그리고 친숙함의 혼합은, 예외 없이는 아니지만, 전 세계 수백만 명의 극장들을 끌어 모았던 모험과 흥분의 맹세를 전달하는 영화적인 경험을 창조했습니다.